보도자료

Press Release

홍보센터

보도자료

파크론, 퓨어소프트 놀이방매트 출시…'핑크퐁 아기상어'와 콜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파크론 댓글 0건 조회 104회 작성일 20-05-08

본문

f6bd40ed1de95ba1399bdd45e8acfa09_1589355316_01.jpg


▲ 매트 전문 기업 파크론은 '핑크퐁 아일랜드' 퓨어소프트 놀이방매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력과 디자인을 강화한 놀이방매트에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를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이다.


'핑크퐁 아일랜드' 퓨어소프트 놀이방매트는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 가족이 섬에서 휴식을 즐기고 바다에서 수영하는 모습 등을 형상화해 아이의 감성 발달을 돕는 디자인과 깔끔하고 모던한 그레이 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


아이 방 놀이매트 또는 거실 매트 등으로 취향과 용도에 따른 양면 사용이 가능하며, 고밀도 퓨어 폴리염화비닐(PVC) 쿠션으로 우수한 충격 흡수 기능을 갖춰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나이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퓨어소프트 놀이방매트는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 통과, 한일원자력 라돈 측정 테스트에서 기준치 이하, 한국소음진동에서 경량 층간 소음 저감 효과 등 각종 인증서를 획득하며 안전성을 확보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바깥출입 및 나들이를 삼가는 육아 가정이 늘어나며 실내 활동이 늘어난 만큼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한 놀이방 매트로 즐겁고 안전한 놀이 공간을 마련해 온 가족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와 출시 이벤트는 파크론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