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개

Brand Introduction

브랜드

브랜드 소개

파크론은 1993년 3월에 설립하여 놀이방매트를 비롯한 기타 다양한 매트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대한민국 NO.1 매트 전문 브랜드입니다. 파크론 브랜드는 곧 품질을 보증하는 이름으로 제조 및 유통 분야의 선두 위치에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 개발과 좋은 품질에 이르기까지 늘 연구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하기 전 꼭 파크론 브랜드인지 확인하세요.
매트 전문 기업 파크론에서는 공동주택을 중심으로 주택 보급이 집중되면서 층간 소음과 관련된 분쟁과 이웃 간 갈등이 증가하여 심각한 사회적 문제가 됨에 있어 층간 소음 효과는 물론 실내 안전사고 걱정까지 덜어주는 다양한 재질의 시공형 매트 전문브랜드 ‘제로블럭’을 개발하였습니다. 일반 바닥재와 대비해 실생활 경량충격음이 약 60% 이상 감소되어 그 효과가 뛰어납니다.
펫노리터의 기본 이념은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누리는 행복한 삶” 입니다. 펫노리터는 반려동물의 마음을 이해하려 했고 그들 입장에서 환경을 바라보려 노력 했습니다. 단순한 매트 전문기업이 아닌 반려동물을 생활과 환경을 책임지는 전문 브랜드라는 사명감을 느낍니다. 유아매트를 만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안전한 반려동물 용품을 만들어갈 것입니다.